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용역 계약 재공고 의뢰 1. 정보시스템담당관-17154(2021.11.12.)호와 관련됩니다. 2.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사업의 입찰이 유찰되어 아래와 같이 재공고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2022년 행정포털 시스템 유지관리 나. 소요예산 : 금576,185원(금오억칠천육백일십판만오천원)(부가세포함) 다. 계약기간 : 2022.1.1. ~ 2022.12.31.(12개월) ※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참가자격 : [붙임 2] 입찰공고문(안) 참고 바. 예산과목 : 정보시스템운영·고도화를 통한 행정효율성 제고, 정보시스템 운영·고도화, 행정포털 운영, 일반운영비, 공공운영비 사. 사전절차 이행여부 - 계약심사 : 2021년 한시적 계약심사 제외부서 - 제안요청서 사전규격공개 : 완료 (2021.11.3. ~ 11.8.) 아. 이호조 지출품의번호 :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추후 예산확정 시 지출품의 예정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공고문(안) 1부. 끝. 정보시스템담당관 주무관 권동구 시스템혁신팀장 代문순희 정보시스템담당관 11/25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9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24197489
202111270545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7967
D00000441572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