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안서 접수 결과 보고(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1. 정보시스템담당관-15870(2021.10.21., “22~23년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 의뢰”)호와 관련입니다. 2. 「2022~23년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협상에 의한 계약에 따른 제안서 접수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2~23년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22. 1. 1. ~ 2023. 12. 31(24개월) - 사 업 비 : 금312,183,000원(부가세포함) · 1차년도 : 금154,156,000원 · 2차년도 : 금158,027,000원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제안서 접수결과 - 접수일시 : 2021. 11. 25.(목) 09:00 ~ 16:00 - 접수장소 : 정보시스템담당관(서소문청사 1동 3층) - 접수결과 : 접수번호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다. 향후계획 - 붙임 1. 제안서 접수 대장 1부. 2. 입찰참가공문 등 관련 제출서류 1부. 3. 지방계약법 시행령 근거 1부. 끝. 주무관 황규석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1/25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96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시스템운영팀 / 전화 02-2133-2986 /전송 / kshwang@seoul.go.kr / 부분공개(5)
24196185
20211126054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17968
D00000441572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