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을 지키는 의회, 함께 만들어가는 서울 서울특별시의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사무관리비 지급(회의용 사무용품 구매) 민원해소자문단 등 회의 시 필요한 물품(사무용품)을 구입하고 다음과 같이 지급합니다. 가. 일 시 : 2021. 11. 24.(수) 15:20 나. 장 소 : 시청매점(중구 덕수궁길 15) 다. 금 액 : 금300,000원(금삼십만원) 라. 품 목 : 라벨지 등 5종 마. 집행방법 : 법인카드 결제후 결제계좌에 입금 바. 예산과목 : 의회사무처 시민권익담당관, 국내·외 교류사업 추진 및 의정활동 지원강화, 시민권익보호 지원, 현장중심 민원처리 지원,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의회사무처 의정담당관)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법인카드 영수증 1부(따로붙임).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최혜경 민원행정팀장 오범주 시민권익담당관 11/25 정헌기 협조자 시행 시민권익담당관-327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4층 / 전화 02-2180-7884 /전송 02-2180-7890 / / 부분공개(7)
24189959
20211126054007
본청
시민권익담당관-3272
D0000044153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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