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변경(납품기한 연장) 보고[금천소방서 전면 중앙버스정류장 이전공사 관급자재 조달 구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계약변경(납품기한 연장) 보고 [금천소방서 전면 중앙버스정류장 이전공사 관급자재 조달 구매]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3487(2021.10.08.)호 “금천소방서 전면 중앙버스정류장 이전공사 관급자재 구매 계획” 나. 소방행정과-23996(2021.10.15.)호 “조달구매계획[금천소방서 전면 중앙버스정류장 이전공사 관급자재 조달 구매]” 2. 소방행정과(자산관리팀) 요구 “금천소방서 전면 중앙버스정류장 이전공사 관급자재 조달 구매” 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금천소방서 전면 중앙버스정류장 이전공사 관급자재 조달 구매 나. 계약상대 : 조달청 다. 변경내용 : 라. 세부사항 (주문일 : 2021.10.13.) 구분 기한변경전 기한변경후 비 고 마. 붙임 분할납품변경요청응답서 각 1부. 끝. 담당 김규완 경리팀장 김병춘 소방행정과장 11/23 代정선웅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732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329 / / 부분공개(5)
24187748
20211126054007
본청
소방행정과-27326
D00000441346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