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불만 민원 해결을 위한 민원고충 상담관 제도 결과 1. 소방행정과-1973(2021. 2. 23.) 『2021년 소방 청렴도 향상 자체 추진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불만 민원 해결을 위한 민원고충 상담관 제도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가. 기 간 : 2021년 4월 ~ 10월 나. 대 상 : 예방민원(시설감리, 완비증명, 위험물 허가 등) 다. 상 담 원 : 예방과장 라. 실 적 : 해당없음. 끝. 담당자 송민지 예방팀장 代강우선 예방과장 11/23 김대선 협조자 시행 예방과-20778 ( ) 접수 ( ) 우 07355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99) / http://www.fire.seoul.go.kr/ydp/ 전화 02-6981-7073 /전송 02-6981-7076 / / 대시민공개
24187696
20211126054007
본청
예방과-20778
D00000441321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