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의뢰(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멀티비전 운영PC 구매설치) 1. 박물관과-12240(2021.11.16.)호와 관련입니다. 2.「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멀티비전 운영PC 구매·설치」와 관련, 다음과 같이 계약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멀티비전 운영PC 구매·설치 나. 소요예산 : 다. 계약기간 : 마. 수의계약사유 : 붙임6. 참고 바. 업 체 명 : 주식회사 시스메이트 사. 예산과목(균형발전특별회계) : 문화본부 박물관과, 박물관 및 미술관 활성화, 박물관 및 미술관 건립지원,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건립, 자산및물품취득비(401-01) 아. e-호조 지출품의번호 : 173 붙임 1. 추진계획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4.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4.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기업통장사본 각 부. 6.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7.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10. 수의계약각서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유예동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정유진 박물관과장 11/23 이성은 협조자 주무관 조은성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박물관과-1249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192 /전송 02-2133-1447 / / 부분공개(5)
24187635
20211126054007
본청
박물관과-12499
D00000441363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