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변경계약 의뢰(2021년 서울시 자재창고 무인경비시스템 관리용역) 1. 재무과-53392(2021. 11. 23.)호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시행 중인 ?2021년 서울시 자재창고 무인경비시스템 관리용역?의 변경계약을 아래와 같이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계 약 명: 2021년 서울시 자재창고 무인경비시스템 관리용역 나. 계약업체: 다. 계약금액: 라. 변경내용: 계약상대자 상호명 변경 구 분 당 초 변 경 비고 계약상대자 대표자, 소재지 동일 마. 변경사유 - 계약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상호가 변경되어 준공대금 지급을 위한 변경계약 체결 필요 붙임 1. 계약변경 방침서 1부. 2. 사업자 등록증 등 제반 서류 각 1부. 끝. ★주무관 심준선 결산물품팀장 고영순 재무과장 11/23 권순기 협조자 시행 재무과-5343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0층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02-2133-3266 /전송 02-2133-1029 / / 부분공개(5)
24187580
20211126054007
본청
재무과-53433
D0000044134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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