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접수회신(자양2차우성아파트)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접수회신(자양2차우성아파트) 안녕하십니까? 에 거주 중인 님께서 동부수도사업소에 2021년 11월 22일 민원이 접수되어 알려 드립니다. 1. 민원내용은 다음와 같습니다. 옥상 상자형 텃밭을 위한 급수전(201동 9~10호 라인)을 공사 후 철거하고 재설치가 되지 않아 불편을 겪고 있어 본래의 기능을 할 수 있게 수도 재설치를 요청함. 2. 민원내용과 관련하여 아파트내 공용급수관은 옥내급수관으로 『수도법』 제3조 제24호의 급수설비 중 『서울특별시 수도 조례』제40조제1항에 정의된 수도사용자 등이 관리하는 급수설비입니다. 수돗물 이송 및 수질개선에 필요한 급수설비가 아닌, 옥상 상자형 텃밭을 위한 수도 재설치는 수도사용자 등이 협의하여 재설치하셔야 하는 사항으로 님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입주자대표협의회장 및 아파트관리소에서 적극 검토하여 불편을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신철우 주문관(☏02-3146-2471)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아파트관리소장 주무관 신철우 현장민원팀장 민주홍 현장민원과장 11/24 윤완호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6412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471 /전송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접수회신(자양2차우성아파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16412 생산일자 2021-11-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철우 (02-3146-2471) 관리번호 D00000441472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