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787 결재일자 2021. 11. 2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김현주 김은희 11/24 최선혜 협조 민원처리1팀장 장윤석 2021년 동절기 열린민원실 직원 근무복 지급계획 2021.11 시민봉사담당관 동절기 열린민원실 직원 근무복 지급 계획 열린민원실 근무 직원의 업무효율성 제고와 민원인에게 단정한 이미지 제공을 통한 신뢰감 형성을 위해 근무복을 구입하여 지급하고자 함 ?? 지급근거 ○ 지방자치단체 회계관리에 관한 훈령(훈령 제172호 21. 1. 1.시행) < 피 복 비 > ○ 피복은 업무성격상 제복착용(작업복)이 불가피한 경우에 해당업무를 직접 담당하고 있는 자에게 지급하고 기타 지원요원 등에게 확대 지급하지 않아야 함 ?? 지급계획 ○ 지급대상 : 열린민원실 근무 직원 16명(남 7명, 여 9명) ※ ‘22년도 상반기 전입자 지급용 근무복은 ’22년도 구매예정 ○ 지급품목 : 동절기 상의 ○ 선정기준 - 민원실 직원의 단정한 이미지 제공을 위한 깔끔한 디자인 - 동절기 민원실 추위 대비를 위해 보온성이 우수한 의류 ?? ○ ○ 구입방법 : 전문매장 업체 물량 및 가격 비교 후 일상경비 지급 ○ 예산과목 :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통합민원 처리 및 열린민원실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근무복 선정품목 1부. 2. 지급대상자 명단 1부. 끝.
24180989
2021112505500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787
D00000441463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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