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온라인민원시스템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온라인민원시스템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1. 정보시스템담당관-17529(2021. 11. 18., 온라인민원 신청 및 통합발급시스템 위·변조 방지 솔루션 적용 오픈계획(안))호와 관련됩니다. 2. 온라인민원(http://minwon.seoul.go.kr) 증명서 발급 PDF파일 저장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온라인민원 신청 및 통합발급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21. 11. 26.(금) 20:00 ~ 22:00 작업시간 작업내용 11.26.(금) 20:00 ~ 20:30 - 서비스 종료 - 기존 양식 및 소스 백업 20:30 ~ 21:00 - 변경 양식 및 증명발급 소스 업로드 21:00 ~ 22:00 - 서비스 재기동 및 테스트 22:00 ~ - 시스템 정상 OPEN 및 모니터링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온라인민원 증명서 발급 PDF파일 저장기능 개선 작업 다. 중단업무 : 온라인민원 신청 및 통합발급시스템 내 전체 민원사무 ※ 온라인 민원사무 서비스 목록 ※ 온라인민원 홈페이지 내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팝업 공지. 붙임 온라인 민원사무 서비스 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구1-25,서사01-41,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38,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유상태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11/24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1782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3층 / 전화 02-2133-2978 /전송 02-2133-1071 / condyu@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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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민원시스템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시스템담당관
문서번호 정보시스템담당관-17824 생산일자 2021-11-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상태 (02-2133-2978) 관리번호 D0000044140839
분류정보 행정 > 정보자원관리 > 시스템개발운영 > 공통기반시스템개발및운영 > 공통행정정보시스템운영및통합유지보수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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