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외국인주민 대상 민원편의서비스 확산 추진계획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4900('21. 11. 22.)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 외국인주민에 대한 민원편의 서비스 운영실태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외국인주민 대상 민원편의서비스 확산 추진 계획」을 수립하여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3. 외국인주민 대상 민원편의서비스 우수사례를 참고하여 자치구별로 외국인주민에 대한 민원편의서비스가 확산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참고로 해당 우수사례는「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자료실) 및 「온나라커뮤니티」(민원제도혁신→민원제도개선→외국인주민 대상 민원서비스 확산 관련 우수사례) 등에 게시되었으니, 각 지자체 실정에 맞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외국인주민 대상 민원편의서비스 확산 추진계획 1부. 2. 행정안전부 관련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혜령 민원기획팀장 代박근호 시민봉사담당관 11/23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74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열린민원실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8 /전송 02-2133-0829 / / 부분공개(5)
24170392
2021112405400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749
D000004413198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