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잠실역 1번출구앞 관광 스크린 파손 조치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잠실역 1번출구앞 관광 스크린 파손 조치 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를 통해 신청 하신 민원에 대한 회신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민원내용 ?잠실역 1번 출구 앞 디지털 표지판 파손에 따른 위험 조치 요청 서울시는 서울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의 관광 안내 편의를 위하여 최신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관광안내표지판을 관광특구(송파구)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 잠실역 1번 출구에 설치된 디지털 관광 안내표지판 1기가 외부 충격에 의해 LED 패널 내부가 파손됨을 확인하고 임시 안전 조치 및 복구를 11월 19일 하였습니다. 향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파손 정도를 파악하여 세부 수리 및 정상 운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정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21.11.19 파손 임시 안전 조치 전·후 이미지 끝. 주무관 황윤희 관광서비스개선팀장 이순자 관광산업과장 11/22 이병철 협조자 시행 관광산업과-1130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5층 관광산업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95 /전송 02-2133-1068 / pinklucid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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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잠실역 1번출구앞 관광 스크린 파손 조치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산업과
문서번호 관광산업과-11307 생산일자 2021-11-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윤희 (02-2133-2795) 관리번호 D00000441181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