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부서 운영을 위한 소모품(토너 등) 구입비 지급 부서 운영 관련 소모품(토너 등) 구입에 따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일 시 : 2021. 11. 11.(목) 2. 지 출 처 : Blue OA Best Office(용산구 후암로 21, 이현수) 3. 지급금액 : 금1,287,000원(금일백이십팔만칠천원) 4. 지급방법 : 부서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 결제계좌에 입금 5. 예산과목 : 푸른도시국 산지방재과, 행정운영경비(푸른도시국 산지방재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전수희 사면총괄팀장 代현호재 산지방재과장 11/22 윤방식 협조자 시행 산지방재과-10491 ( ) 접수 ( ) 우 04520 서울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2청사 7층 산지방재과 / 전화 02-2133-2175 /전송 02-2133-1084 / clondy12@seoul.go.kr / 부분공개(6)
24166721
20211123061008
본청
산지방재과-10491
D000004412361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