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등 정보 현행화 미비대상 조치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5383(2021.10.05.)호 『2021년 동절기(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조사?정비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5461(2021.10.07.)호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등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9771(2021.11.16.)호 『2021년 하반기 성과평가 보고회(최종) 개최 알림』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등 정보 현행화 계획과 관련하여 현행화 미비대상을 [붙임1]과 같이 알려드리니 조치 후 2021.11.29.(월)까지 결과[붙임1]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등 정보 현행화 미비대상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 현행화 방법 1부. 3. 119행정정보시스템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방법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완겸 대응총괄팀장 서용석 재난관리과장 11/22 최흥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292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6981-6843 /전송 971-5118 / / 부분공개(5)
24164951
20211123061008
본청
재난관리과-6292
D0000044123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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