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2교대 근무지정 변경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공무원 근무규칙 (소방청훈령 제153호, 2020. 4. 7) 나. 소방행정과-7346(2019.7.26.)호 『교대제근무자 복무관리 가이드라인 시행 및 교육 알림』 다. 소방행정과-1516(2021.2.15.)호『2021년도 소방공무원 휴가 등 업무지침(알림)』 2. 현장대응단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2팀 공가(자가격리)로 인한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근무지정을 변경 운영하고자 합니다. 가. 사고내용 및 기간 ○ 사고내용 : 현장대응단 코로나19확진자 발생에 따른 2팀 공가(자가격리) ○ 기 간 : 2021. 11. 19.(금) ~ 2021. 11. 25.(목) 나. 근무지정 변경 내용 일자 내용 11.19.(금) 11.21.(일) 11.22.(월) 기존근무 1팀-비번 3팀-주간 3팀-비번 1팀-주간 3팀-야간 변경근무 1팀-주간 3팀-야간 3팀-당번 1팀-당번 일자 내용 11.23.(화) 11.24.(수) 11.25(목) 기존근무 1팀-주간 3팀-비번 1팀-주간 3팀-야간 1팀-주간 3팀-비번 변경근무 3팀-당번 1팀-당번 3팀-당번 ※ 市-현장대응단-17489(2021.11.16.)호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소방력 확보 및 현장대응 철저 재강조(알림)』에 따른 출동 소방력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할 예정. 붙 임 코로나19관련 소방력 확보 및 현장대응원칙(배포) 끝. 서무담당 한선정 지휘1팀장 김영호 현장대응단장 11/19 정승원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588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4158301
20211123061008
본청
현장대응단-7588
D0000044109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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