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체결 알림[서울생활사박물관 사무용품 구매(조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서울생활사박물관장 (경유) 제 목 계약체결 알림[서울생활사박물관 사무용품 구매(조달)] 1. 서울생활사박물관-3590호(’21.11.10.)와 관련입니다. 2. 위 호로 발주한 바 있는 사업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이 체결되었기에 납품기한 내 납품검사원을 제출토록하여 지연배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서울생활사박물관 사무용품 구매(조달) 나. 계약금액 : 금870,000원(금팔십칠만원) (※ 조달수수료 4,690원 별도) 다. 계약상대자 : 서울지방조달청 라.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 마. 납품내역 납품업체 품명 수량 단위 단가 금액 계약일 납품기한 다인디지탈 주식회사 레이저프린터, HP, VN/HP Color LaserJet Pro M454dn, A4/컬러27/ 흑백27ppm 1 대 495,000 495,000 ’21.11.19. ’21.12.19. 주식회사 포유디지탈 태블릿컴퓨터 포유디지탈, CN/M101-S, MTK MT8788 Octa core(8core) 1 대 375,000 375,000 ’21.11.19. ’21.12.19. 붙임 물품조달요청응답서 및 분할납품요구서 각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성재 총무과장 11/19 김춘섭 협조자 주무관 김은경 시행 총무과-11405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총무과 (신문로2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17 /전송 02-2133-1059 / ksjgwu@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1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물품조달요청응답서.pdf

    비공개 문서

  • 물품조달요청응답서2.pdf

    비공개 문서

  • 분할납품요구서.pdf

    비공개 문서

  • 분할납품요구서2.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계약체결 알림[서울생활사박물관 사무용품 구매(조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1405 생산일자 2021-11-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재 (02-724-0117) 관리번호 D0000044114772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회계 > 계약관리 > 서울역사박물관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