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클라우드센터운영과-7575 결재일자 2021. 11. 18.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데이터센터소장 최정윤 기태균 11/18 김완집 협 조 기획관리과장 김진기 주무관 박종순 주무관 이재승 2022년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유지관리 용역 시행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1. 11. 서울특별시데이터센터 (클라우드센터운영과) 2022년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유지관리 용역 시행 계획 클라우드센터에서 운영중인 항온항습기 에 대한 유지관리 용역을 시행하여 클라우드센터 정보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Ⅰ 추진배경 ?? 전문 업체의 정기점검으로 항온항습기 안정적 운영 ?? 적정 온도 및 습도 유지를 통해 최적의 환경에서 시스템 운영 Ⅱ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2. 1. 1. ~ 12. 31.(12개월) ?? 사업대상 : ?? 과업내용 ?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정기점검 ※ 가동장비 수량은 클라우드센터 운영 환경에 따라, 다소 변동 가능 ? 항온항습기 장애발생시 긴급출동 및 처리결과 보고 ? 소모성 부품 및 기타 유지관리에 필요한 기술지원 Ⅲ 추진계획 ??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 제1항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설비) 또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따른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주사무실이 서울시에 소재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요예산 : ?? 예산과목 : 정보서비스의 안정적 운영, 시스템 교체 및 보강, 클라우드센터 운영, 공공운영비 Ⅳ 추진일정 ? 사업발주 및 입찰공고 : ’21. 11월 ? 계약 : ’21. 12월 ? 항온항습기 유지관리 용역 사업추진 : ’22. 1. 1. ~ 12. 31. 붙임 1.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현황 2. 과업내용서(2022년도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유지관리 용역) 3. 항온항습기 정기점검 및 유지관리 부품내역 4.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점검표 5.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배치도면 6. 산출내역(2022년도 클라우드센터 항온항습기 유지관리 용역)
24150087
20211120055007
본청
클라우드센터운영과-7575
D00000441009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