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재강조 1.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062(2021.2.17.)호“2021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나. 재난대응과-23486(2021.11.17.)호『‘21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정보 현행화 평가단 구성 및 평가계획 알림』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정보 등을 확인 후 미입력 항목들을 반드시 현행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21. 11. 19. ~ 11. 30. 나. 대 상 : 소방용수시설(소화전, 비상소화장치 등) 다. 내 용 : 119행정정보시스템 내 사진 현행화, 기본정보 및 추가정보 등 입력 3. 행정사항 2021. 12. 1.(수) ~ 12. 7.(화) 기간 중 본부에서 평가예정이니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며, 평가위원을 희망하는 직원은 2021. 11. 23.(화)한 용수담당 메일로 신청서를(붙임5)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021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목록(용수, 통로분야)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 기준 1부. 3. 소방용수 현행화 방법 1부. 4.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방법 1부. 5.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위원 신청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강태욱 대응총괄팀장 代이장원 재난관리과장 11/18 代신현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854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구로소방서(고척동) / 전화 02-2681-1408 /전송 02-2618-3109 / kangtaigong@seoul.go.kr / 부분공개(5)
24142058
20211119055007
본청
재난관리과-7854
D00000441017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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