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신림선 민간투자사업과 관련하여 보행불편 민원처리에 대하여 귀하께서 보내주신 의견을 잘 받아보았으며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민원처리 과정에서 시공사 직원과의 통화중 불편을 드린점 등에 대하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사업은 민간투자사업으로 우리시와 민간사업자가 체결한 실시협약에 따라 공사중 발생한 민원은 사업시행자의 책임으로 처리하도록 되어 있어, 접수된 보행불편 민원의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한 소관업무 수행목적 범위에서 귀하의 연락처를 민원처리 당사자인 시공사에 제공한 사항으로 널리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말씀하신 민원은 빠른 시일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라며 추가적인 불편 및 처리진행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업시행자 남서울경전철(주) : 070-8667-5107, 신림선3공구 감리단 : 02-889-9137 주무관 김익기 신림선과장 김상용 도시철도사업부장 11/16 이철 협조자 주무관 이나영 시행 도시철도사업부-10177 ( ) 접수 ( ) 우 04520 중구 청계천로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9층 / WWW.seoul.go.kr 전화 02)772-7179 /전송 02)772-7305 / / 부분공개(5)
24131764
20211118054008
본청
도시철도사업부-10177
D0000044087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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