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발산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 시스템 설치 공사 감리 계약체결 및 착수계 접수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807(2021.10.27.)호 “발산119안전센터 신호제어 시스템 구축 공사(교통안전시설물) 감리용역 계약 의뢰” 나. 소방행정과-11450(2021.11.1.)호 “발산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 시스템 설치 공사 감리 용역 계약 전자수의시담 계획” 2. 발산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 시스템 설치 공사 감리 용역 계약체결 및 착수계 접수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발산119안전센터 긴급출동 신호제어 시스템 설치 공사 감리 나. 계약금액: 다. 계약업체: 라. 계약체결: 마. 착수일자: 바. 용역기한: 사. 용역내용: 아. 계약 이행에 관한 채권확보 ○ 계약보증금: ○ 인지세액납부: ○ 지방채매입액: 해당없음 붙임 1. 용역계약서 등 1부. 2. 착수신고서 등 1부. 끝. 담당자 김성용 장비회계팀장 양덕주 소방행정과장 김용태 소방서장 11/16 정재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071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전송 02-3663-1130 / kcd0306@seoul.go.kr / 부분공개(5)
24131042
20211118054008
본청
소방행정과-12071
D0000044083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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