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정산 및 계약변경 의뢰(온라인수질연속감시시스템 구매설치) 1. 행정지원과-23048(2021.11.15.)호와 관련입니다. 2. 「온라인수질연속자동감시시스템 구매설치」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정산 및 계약변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 온라인수질연속자동감시시스템 구매설치 나. 계약업체 : 다. 계약기간 : 2021. 05. 21. ~ 11. 19.(180일) 라. 변경사유 : 마. 계약금액 구 분 당 초 변 경 증 감 계약금액 바.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기계장치, 시설비 및 부대비] (아리수통합정보센터시스템 고도화) 붙임 1. 변경내역서 1부 2. 합의서 3. 보고서 1부. 끝 주무관 김태호 수질팀장 代이대영 행정지원과장 11/15 代강정환 협조자 주무관 김상진 시행 행정지원과-23105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58 /전송 02-3146-3578 / thkim@seoul.go.kr / 부분공개(6)
24130552
20211118054008
본청
행정지원과-23105
D000004407234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