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 재난대응과-23228(’21.11.12.)호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계획」 나. 재난관리과-7744(’21.11.16.)호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 2. 한파 등 주요 재난으로부터 인명?재산 보호 및 재난취약계층 지원 관련하여 예방?대응을 위한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전 부서는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기간: ’21. 11. 15.(월) ~ ’22. 3. 15.(화) / 4개월 나. 추진대상: 구로소방서 전 부서?전 직원 다. 세부내용: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붙임1: 방침서 참조] - [예방] 재난취약계층 소방안전 밀착서비스 - [대비] 재난 대비 위기관리 비상상황실 운영 - [대응] 유형별 위험요인 사전 차단, 제거 활동 ※ 119한파 휴게실 미운영: 코로나19 감염방지 및 소방력 손실 방지 등 3. 행정사항 가. 한파특보 시 출동부서는 일일실적보고[붙임3]를 소방웹하드(구로소방서)에 익일 05시30분까지 상신해 주시고, 나. 당직관은 일일실적 보고를 취합?관리해 소방웹하드(본부재난대응과-자연재해‘한파’)에 익일 06시00까지 상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겨울철 한파 대비 재난안전대책 추진 계획(방침서) 1부. 2. 한파 119 구급순회 노선도(구로소방서) 1부. 3. 한파 일일실적(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장명규 구조팀장 신현후 재난관리과장 11/16 代이근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757 ( ) 접수 ( ) 우 / 전화 02-2681-1408 /전송 / jmkyu80@seoul.go.kr / 부분공개(6)
24129024
20211117060007
본청
재난관리과-7757
D0000044083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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