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11월납기 수도요금 전자고지 발송 결과보고 2021년 11월납기 상?하수도 및 물이용부담금에 대한 전자고지를 아래와 같이 일괄발송 처리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1. 발송결과 가. 발송일시 - 이메일 : 2021. 11. 12.(금) 10:01 ~ 15:26 - 문 자 : 2021. 11. 12.(금) 10:39 ~ 10:48 - 앱 : 2021. 11. 11.(목) 09:11 ~ 09:44 나. 발송건수 및 금액(전체) (단위: 원) 총계 전자고지와 종이고지서 병행 전자고지 건수 금액 건수 금액 건수 금액 2. 발송결과 점검 및 조치 가. 점검내용 ○ 발송 후 imailer(대량메일발송툴) 모니터링 실시 ○ 아리수인포와 메일발송서버간의 자료송수신, 처리진행상황 등 확인 ○ 문자, 앱, 전자고지 고지파일 확인 및 발송 모니터링 실시 나. 조치사항 : 발송 실패 건 재발송 및 안내문자 발송 ○ 메일 재발송 - 대 상 : 통신오류 등으로 인한 실패건() - 발송일시 : 2021. 11. 15(월) 09:03 ~ 10:07 ○ 안내문자 발송 - 대 상 : 메일발송 실패 건 전체() - 발송일시 : 2021. 11. 15(월) 16:00 - 내 용 : 메일주소 확인 요청(), 메일수신여부 확인 요청() 붙임 : 1. 2021년 11월납기 전자고지 상세내역 1부. 2. 2021년 11월납기 전자고지 매체별 상세내역 1부. 끝. 주무관 최은옥 요금제도과장 11/16 김분숙 협조자 주무관 김연선 시행 요금제도과-11494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566 /전송 02)3146-1589 / eunok@seoul.go.kr / 부분공개(5)
24127673
20211117060007
본청
요금제도과-11494
D0000044086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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