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e-사람 서버 오류에 따른 출근시간지정 사후 수기처리 보고 1. 관련근거 가. 지방공무원보수업무 등 처리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102호, 2020.2.4.) 나.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제15조 내지 제17조(대통령령 제19450호, 2019.7.1.) 2. e-사람 시스템 서버 오류발생(복구시간 : 11. 15. 08:05분경)으로 로그인 및 출퇴근 지정이 불가함에 따라 우리 부서 직원의 2021. 11. 15. 출근시간지정을 지문인식기 인식 시간 또는 행정포털(로그인) 기록을 기준으로 사후등록 및 수기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대상자 및 출근시간 내역 대상자 근무일자 사전신청 출근시간 출근시간 인정시간 비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나. 인증기록 : 붙임 참조 - 지문 등록자 : 지문인식기 출근지정 시간 - 지문 미등록자 : 행정포털 로그인 시간 다. 처리방법 : e-사람시스템 초과근무 실적신청 수기등록 처리 붙임 1. 지문인식기 증빙자료 1부. 2. 지분미등록자 인증기록 1부. 끝. 예방과장 담당자 김보미 예방팀장 임희숙 예방과장 11/15 조규관 협조자 시행 예방과-21299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반포2동 114-2)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4119672
20211116055013
본청
예방과-21299
D00000440765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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