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상담시스템 화면 내「상담 비서봇」연계작업 결과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민원분석과장 (경유) 제목 전화상담시스템 화면 내「상담 비서봇」연계작업 결과 알림 1. 귀 부서 요청사항(전화상담시스템 내에「AI 상담비서봇」접속메뉴 설정) 및 전산정보과-10927(‘21. 11. 1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에서 운영 중인「전화상담시스템」메인화면에「상담 비서봇」단축메뉴(아이콘) 생성 및 연동 작업을 완료하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가. 작업일시 : 2021. 11. 12.(금) 17:30 ~ 19:00 나. 주요내용 : 비서봇 단축아이콘 생성, URL주소 연동 및 기능 테스트 다. 적용결과 : 정상 작동 붙임 : 연계작업(‘상담비서봇’ 표출 화면) 결과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조성준 전산정보과장 11/15 문병기 협조자 주무관 박종회 시행 전산정보과-1103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5 /전송 02-3146-1589 / mark7@seoul.go.kr / 부분공개(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상담시스템 화면 내「상담 비서봇」연계작업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1030 생산일자 2021-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준 (02-3146-1585) 관리번호 D00000440690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