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2년 구매요구장비 수요 조사 알림 1. 市 안전지원과-19698(2021.11.4.)호“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2년 구매요구장비 수요 조사”와 관련입니다. 2.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정비 등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2년도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별 보강·교체가 필요한 구매 요구장비 수요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고자 하니 각 부서는 작성에 만전을 기하여 실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 2022년도 구매요구장비 수요 조사 - 2022년 각 안전센터별 예산 약 375만원을 참조 확인하여 작성 - 3번 시트(3. 2022년 구매요구장비) 작성 (서식변경 금지)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구매요구 수량을 “보강”과 “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하되 소방서별 총 소요예산은 “배정총액”을 초과할 수 없음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장비란에 “분류”값과 “장비명”, “규격(내용)”, “단가” 및 구매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 중 노란색음영 부분은 2021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구매요구 시 우선 반영 3. 행정사항 가. [표]의 계산식을 포함 서식변경 절대 금지 다. 붙임2, 붙임3 자료 참고하여 붙임1(’22년 진압장비 구매 요구내역) 작성 마. 기준수량 부족분 발생 장비에 대해 우선 구매요청 바. 21년 구조장비 보유현황 파악 및 21년 장비구매소요조사 결과와 중복장비 신청자제 사. 자료 제출기한 및 방법 : 2021. 11. 17.(수)까지 공문 제출 - 첨부파일 제목(예시) : “파일제목(센터명)”으로 작성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붙임 1. ’22년 진압장비 구매요구 내역 1부. 2. ’21년 하반기 구매요구장비 목록(작성 참고용) 1부. 3. ’21년 진압장비 보유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장원 대응총괄팀장 代이장원 재난관리과장 11/12 우성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692 ( ) 접수 ( ) 우 0827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08 3층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전화 02-6981-6241 /전송 02-2618-3109 / freespace@seoul.go.kr / 부분공개(5)
24105572
20211113054009
본청
재난관리과-7692
D0000044059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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