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서울런의 과대광고' 및 시민 '기망행위' 정정 촉구에 대한 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서울런의 과대광고' 및 시민 '기망행위' 정정 촉구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먼저 차별없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서울시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울런’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접수번호 20211110904471)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서울시는 3년(’21.~’23.) 간 도입, 정착, 확산 단계를 거쳐 ‘서울런’을 전체 시민을 위한 평생학습 공간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올해는 도입단계로 학습자원에 접근이 어려운 취약계층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학습사이트의 강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공기관 연계 및 자체 제작 등을 통해 회원가입 없이 들을 수 있는 ‘오픈강의’(입시진학, 창의융합, 문화예술, 진로직업, 시민교육 등 5개 분야)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콘텐츠도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서울시정에 따뜻한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은의 첨단교육기획팀장 박인숙 교육플랫폼추진반장 11/11 김지혜 협조자 시행 평생교육과-9989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4층(서소문동, 서소문2청사) / 전화 02-2133-9281 /전송 02-2133-1013 / euneui20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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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울런의 과대광고' 및 시민 '기망행위' 정정 촉구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평생교육국 평생교육과
문서번호 평생교육과-9989 생산일자 2021-1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의 (02-2133-9281) 관리번호 D00000440544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