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용역 시행(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1. 공간정보과-8379(2021.10.20.)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본부에서 운영하는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사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가. 건 명 : 2022~2023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나. 사업기간 : 2022.1.1. ~ 2023.12.31.(2년, 장기계속계약) 다. 소요예산 :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입찰참가자격 1)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 신고업체(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2)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업체 3) 공동수급 계약 가능(5개 업체 이내, 공동이행방식) 바.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아리수 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공공운영비 사. 정보화사업 사전절차 이행여부 구 분 이행여부 비 고 붙임 1. 방침서 1부. 2. 일상감사 의견서 1부. 3. 계약심사 결과 1부. 4. 사전규격공개 결과보고 1부. 5. 용역원가계산서 1부. 6. 제안요청서 1부. 7.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 8부. 8. 과업심의위원회 결과 1부. 끝. 주무관 이정현 공간정보과장 강수성 시설관리부장 강호광 상수도사업본부부본부장 11/11 구아미 협조자 주무관 김범진 주무관 이관성 재무회계과장 이민제 기획예산과장 박은섭 시행 공간정보과-898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전화 02-3146-1552 /전송 / ljh73@seoul.go.kr / 부분공개(5)
24102184
20211113054009
본청
공간정보과-8987
D000004405258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