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업무 지원에 따른 전화상담시스템 사용자 등록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민원업무 지원에 따른 전화상담시스템 사용자 등록 요청 우리 사업소 민원처리분야의 업무를 지원하고자 아래와 같이 전화상담시스템 등록 신청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자 요청내역 부 서 명 내선번호 대 상 자 요청사항 직급 성명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민원총괄팀장 김미영 행정지원과장 11/11 송종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946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 전화 3146-3224 /전송 3146-3279 / wlswnfls9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업무 지원에 따른 전화상담시스템 사용자 등록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469 생산일자 2021-1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영 (3146-3224) 관리번호 D00000440535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