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소방차량 요소수 구매 대금 지급 의뢰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5564(2021.8.27.)“물품검사(수)조서[중형펌프차(7대) 성능개선 및 냉온장고 등 설치]” 나. 안전지원과-19934(2021.11.9.)“소방차량 요소수 긴급 구매 계획” 2. 요소수의 원료 수급 불안전으로 인한 요소수 부족 현상이 지속될 것을 대비하고자 요소수 긴급 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 의뢰 합니다. 가. 건 명: 요소수(10L, 50박스) 구매 나. 소요예산: 다. 예산과목: 소방차량 운영관리/소방차량 교체 및 보강/자산및물품취득비 라. 구매업체: - 마. 결제방법: 안전지원과 법인신용카드 결제 후 소방행정과에 결제계좌(신한은행, 로 대금 지급 의뢰 바. 납 품 일: 2021. 11. 9(화) 붙임 1. 구매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물품검사조서 1부. 끝. 안전지원과장 담당자 오창훈 담당 이광섭 장비관리팀장 권기백 안전지원과장 11/11 이홍섭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20138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http://fire.seoul.go.kr 전화 /전송 02-3706-1619 / / 부분공개(5)
24096863
20211112060010
본청
안전지원과-20138
D0000044051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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