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11월)

문서번호 시설관리과-21464 결재일자 2021. 11. 11.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시설운영팀장 시설관리과장 결 재 황광숙 이연창 11/11 代이연창 협 조 교육 일지(11월) 교육일시 2021. 11.11(목) (09:00~09:30) 교 관 시설운영팀장(전직원 이메일 교육) 교육대상 현원37명, 참석:18명, 불참:19명(휴가6,지원근무1,교대근무12) 교육제목 공직기간 확립 철저 응답소 민원 기한내 처리 철저 Ⅰ. 단계별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일상회복을 맞아 연말연시까지 집중 음주단속이 예고되었으니 기관장 책임하에 특별교육을 실시, 음주운전 예방에 철저를 기할 것 ○ 전기관(부서)자체 안전사고 재발 방지 대책 - 청사내 위험도구 반입 및 사적공간 사용금지 - 안전사고 사전예방 교육(위험도구 사용시 관리자 보고, 2인이상 작업등) ○ 전직원 음주운전 예방 기관장 등 특별교육 - 음주운전 징계 처분기준,징계받게 되는 사례,예방교육 추진계획 Ⅱ. 직원 안전사고 재발 방지계획 ○ 엔진톱, 예초기 등 사고위험 도구 사적 반입 및 관리부서에 보고 누락 ○ 청사부지내 창고를 사적공간으로 활용 -청사내 개인 소유물 보관 등을 위한 사적공간 확보 여부 조사 ○ 위험도구 사용 작업시 관리자 보고 누락 및 단독 작업의 위험 노출 Ⅲ. 재발방지 대책 ○ 전기관(부서) 자체 재발방지 대책 - 엔진톱 등 사고위험 도구 사적 반입 여부 조사 - 청사내 개인 소유물 보관 등을 위한 사적공간 확보 여부 조사 - 위험도구 사용시 안전장구 착용 및 관리자 보고 - 위험 작업시 2인 이상 작업 등 안전사고 예방 교육 Ⅳ. 행정사항 ○ 재발방지 대책 자체 조사 및 결과 보고 ○ 사후 조치 결과 본부 조사 - 자체 재발방지 대책 실시 후 안전조사과에서 현장 점검 실시 ※ 본부조사 결과 중대 문제점 적발시 ‘기관경고’ 및 ‘주의촉구’ 등 처분 Ⅴ. 응답소 민원 기한내 처리 철저 상수도사업본부 현장민원의 처리기한 내 처리율이 58.9%로 서울시 기관평균 처리율 84.68%에 비해 현저히 낮다는 결과임. 현장민원 접수 → 민원처리 → 모니터링 → 사후관리 ? 120번 다산콜 ? 눈 모바일 앱 등 ? 응답소 방문민원 (시민 또는 직원) ? 해당부서 처리 (시, 자치구) - 즉시(3시간) - 24시간 이내 - 확인 후 안내 ? 현장확인 ? 현장민원 살피미 운영실태 확인 (시민감사옴브즈민 위원회) ? 미흡사항 조치 ? 자치구 운영 사항실적확인 (시민감사옴브즈민 위원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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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노동자 안전사고 재발 방지 계획(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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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직기강 확립 철저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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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3. 교육자료(1).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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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년 3분기 응답소 현장민원 모티터링 결과 및 처리지연 주의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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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현장민원 점검결과(시민옴브즈만결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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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0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서울시및산하기관).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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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교육 일지(11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문서번호 시설관리과-21464 생산일자 2021-11-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황광숙 (3146-3993) 관리번호 D00000440495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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