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구조대]2021년 산악구조대 겨울철 대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대금 지급 의뢰(수정)
119특수구조단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산악구조대]2021년 산악구조대 겨울철 대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대금 지급 의뢰(수정) 1. 관련근거 가. 행정지원과-667(2021.1.15.)호“2021년도 세출예산 운영계획” 나. 산악구조대-2986(2021.10.22.)호“2021년 산악구조대 겨울철 대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계획” 다. 산악구조대-3126(2021.11.1.)호“2021년 산악구조대 겨울철 대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구매 물품검수조서” 2. 산악구조대 산악구조장비 소모품 구매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의뢰 합니다. 가. 건 명: 2021년 산악구조대 겨울철 대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다. 소요예산: 라. 결제방법: 산악구조대 법인 신용카드 결제 마. 구매업체: 바. 검수(사)방법: 자체 관능검사(이상없음) 사. 검수(사)자: 아. 예산과목: 119특수구조단 / 산악구조대운영 / 사무관리비(201-01) 자.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33-248149(산악구조대) 붙 임 1. 2021년 산악구조장비 겨울철 대비 유지관리 및 소모품 구매 계획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1부. 5.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 6. 거래명세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1부. 8. 여성기업확인서 1부. 끝. 산악구조대장 담당자 박평열 지대장 특별휴가 산악구조대장 11/11 하태오 협조자 시행 산악구조대-3231 ( ) 접수 ( ) 우 01300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산길 86-2 도봉산119산악구조대 (도봉동) / 전화 02-3706-1972 /전송 02-3706-1979 / 2010122120@seoul.go.kr / 부분공개(5)
24095693
20211112060010
본청
산악구조대-3231
D00000440520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