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국민신문고)에 대한 회신(박**)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국민신문고)에 대한 회신(박) 님안녕하십니까? 소방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항상 따뜻한 조언을 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요지는 하라는 내용으로 파악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병원이송지연과 소독시간 확보등의 이유로 구급차가 부족한 시점에 펌뷸런스 등 다중 출동체계 운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말씀대로 기존직원 뿐만 아니라 새롭게 근무하게 될 직원들에게도 펌뷸런스 개념을 숙지시켜 구급차량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각지대를 보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총괄팀 공상철(02-726-2015)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공상철 상황총괄팀장 조성렬 종합상황실장 11/10 이원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0459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상황총괄팀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19 / goodmancheo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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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국민신문고)에 대한 회신(박**)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10459 생산일자 2021-1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공상철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440402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