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법률행정서비스처럼 세무사, 공인중개사 온라인 상담 확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법률행정서비스처럼 세무사, 공인중개사 온라인 상담 확대)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민원인께서 우리 시 홈페이지 응답소에 제출된 민원(접수번호 20211104907485)은 공공 공인중개사를 확대 채용하여 부동산관련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제도적으로 만들어 달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전월세 보증금 지원센터(☎120, 02-2133-1201~7)에서 임대차 상담, 임대차 분쟁 조정, 법률서비스 제공 등을 운영중에 있으며, 상가 건물에 대하여는 눈물그만상담센터(https://tearstop.seoul.go.kr/fe/ld/NR_index.do)에서 전화(☎02-2133-1211), 방문, 온라인 상담 등으로 상가건물 임대차에 대한 모든 상담을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길 바라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토지관리과 천석 주무관(☎02-2133-467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천석 부동산관리팀장 오경미 토지관리과장 11/10 최영창 협조자 시행 토지관리과-19402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1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4676 /전송 2133-491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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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처리(법률행정서비스처럼 세무사, 공인중개사 온라인 상담 확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계획국 토지관리과
문서번호 토지관리과-19402 생산일자 2021-1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천석 (2133-4676) 관리번호 D00000440405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