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시청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내용(접수번호 : 20211103905816)은 먹는샘물 관련한 문의전화 통화가 잘 되지 않아 답답하였기에 담당자가 자리를 비우면 비웠다는 메시지라도 뜨면 좋겠다는 사항과 이에 대한 개선을 요청하신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담당자가 2021년 11월 3일 자리를 비우게 되어 통화가 연결되지 않아 불편을 드려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문의사항에 대한 안내를 위해 다음날인 11월 4일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개인용무의 연가 사용으로 지방을 다녀와서 이렇게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다시 한 번 더 말씀드리오며 추후 자리를 비우는 경우 휴대폰으로 착신하여 민원인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황중섭 주무관(☏02-2133-792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황중섭 민원처리2팀장 김준모 시민봉사담당관 11/0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63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21 /전송 02-2133-0829 / friend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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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전화연결이 너무 안됩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631 생산일자 2021-11-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중섭 (02-2133-7921) 관리번호 D000004403379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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