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 서울 시장실에 담당자님께 강력한 민원 전달드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민원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민원처리 과정을 확인한 결과 로 접수하신 민원은 시민감사옴부즈만으로 지정되었고, 해당부서에서는 구청에서 답변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되어 송파구청으로 이관되어 답변하였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시민감사옴부즈만 처리담당자의 의 현안업무로 인해 과 전화연락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린 직원에 대해서는 직원교육을 통해 향후에는 이러한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기하신 민원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운 겨울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장인호 서무팀장 김형태 총무과장 11/09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2920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18 /전송 (02)2133-0771 / swimsky@seoul.go.kr / 부분공개(6)
24092506
20211112060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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