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내수진작을 위한 선결제 집행-금비식당(재난관리과) 1. 소방행정과-5058(2020.5.15.)호「선결제·선구매 등을 통한 내수 보완방안 이행계획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지방재정 신속집행 및 재난관리과 직원소통(간담회) 및 사기진작을 위한 부서운영업무추진비를 다음과 같이 선결제 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내부 협의 중 나. 장 소 : 다. 소요금액 : 라. 결제방법 : 제로페이 결제 후 결제 계좌에 입금조치 마. 비 고 : 선결제 후 2021년 회계연도 내 사용 및 증빙자료 첨부 ※ 미사용 잔액 발생 시 선결제 금액 취소 후 실제 사용액 만큼 재결제하여 정산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1/10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89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 / 부분공개(5)
24086198
20211111055008
본청
재난관리과-6898
D00000440453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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