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저소득층 기저귀·조제분유 지원사업 전자바우처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1. 사회보장정보원 사회서비스교육기획부-19274(2021.11.8.)호와 관련입니다. 2.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의 장애 사전 예방 및 정지, 기동 절차 확인·점검을 위하여 ‘21.11.18(목) 19:00~11.19(금) 05:00간 포털, 시스템 및 바우처 결제가 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업무 진행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목적 : 장애 사전 예방 및 정지, 기동 절차 확인·점검 나. 중단기간 : ‘21.11.18.(목) 19:00~11.19.(금) 05:00 ※ 실 중단 시간 19:10 ∼ 23:00 / 복구 작업에 따라 작업시간 변동 가능 다. 중단내용 : 전자바우처시스템, 포털, 바우처 결제 등 전체 라. 서비스결제 : 중단기간 중 물품구매 시 일반결제(개인부담) 처리될 수 있음 마. 참고사항 - 중단기간 중 기저귀·조제분유 품목 구매 시 바우처 결제 불가 - 물품 바우처 일반결제 금액 발생 시 결제취소 후 재결제 요망 바. 관련문의 : 전자바우처 고객센터 : 1566-3232(내선4).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보건소) 주무관 임우진 가족건강팀장 김형숙 건강증진과장 11/10 정남숙 협조자 시행 건강증진과-202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90 /전송 / / 대시민공개
24085521
20211111055008
본청
건강증진과-20211
D00000440445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