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요소수 대란에 따른 소방차량 요소수 종합관리 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19896(2021.11.8.)호「요소수 대란에 따른 소방차량 요소수 종합관리 계획(알림)」과 관련입니다. 2.“요소수 대란”관련 소방차량 출동을 위하여 종합관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사용?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소수 통합관리: 본부 378통(보유량 51% 통합관리) / 우리서 요소수 22통 보유 나. 요소수 관리시스템 운영: 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요소수 관리) 운영 다. 비 출동차량 운행자제 및 중지(순찰차, 진단버스 등) ※반트럭, 홍보교육차 요소수 미주입 차량으로 운행가능 라. 요소수 관리종합 계획(“붙임 1”참고)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에서는 요소수 필요 시 문서로 청구 및 출급증 작성(사진첨부, 주행거리km 반드시 입력) 신청(소방행정과)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필요 수량만 청구(여유분 청구 절대 안됨)하여 주입할 수 있도록 하시고, 다. 아울러,“요소수 대란”장기화 우려로 소방차량 요소수 관리 및 사용에 만전을 기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요소수 종합 관리 계획 1부. 2. 각 소방서별 보유 및 반납수량 1부. 3. 요소수 관리시스템(119행정정보시스템) 매뉴얼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능동119안전센터장,중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석동 장비회계팀장 김태석 소방행정과장 11/09 김동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585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소방행정과 / 전화 02-6981-6622 /전송 02-6981-6618 / 911sdh@seoul.go.kr / 부분공개(7)
24079094
20211110054007
본청
소방행정과-10585
D00000440315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