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대금지급 의뢰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12201(2021.10.25.)호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약체결 결과 보고(알림)」 나. 재난관리과-6816(2021.10.18.)호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대응과-1790(2021.1.22.)호 ?2021년 구급분야 예산재배정 안내? 2.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관련, 구매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나. 품목/수량 : 다. 소요금액 : ) 라. 계약업체 : 마. 결제방법 : 바.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사. 입금방법 : 붙임 1. 소모품 구매 계약체결 결과 문서 1부. 2. 소모품 구매 구매 계획 문서 1부. 3. 계약내역서 1부. 4. 물품검사(수)조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외 2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황정익 재난관리과장 11/09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8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6,7)
24078800
20211110054007
본청
재난관리과-7381
D00000440335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