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경유) 제 목 「복합가스측정기 1점」수리 및 검·교정 물품 배정(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827(2021.11.8.)호『물품검사(수)조서(복합가스측정기 수리 및 검·교정)』 나. 재난관리과-6740(2021.11.4.)호『구조대「복합가스측정기 1점」수리 및 검·교정 계획 보고』 다. 市 재난대응과-1643(2021.1.21.)호『2021. 구조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등 예산 재배정 계획』 2. 우리 서 구조대「복합가스측정기 1점」수리 및 검·교정 물품을 다음과 같이 배정합니다. 가. 날 짜 : 2021. 11. 8.(월) 나. 장 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구조대)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구조대)는 물품수령 후 이상유무 확인 나. 인수증을 작성하여 2021. 11. 12.(금)까지 재난관리과로 문서제출 붙임 물품검수 및 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황석권 구조팀장 代장정애 재난관리과장 11/08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835 (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전화 02-883-2119 /전송 02-877-4119 / / 부분공개(7)
24071324
20211109061508
본청
재난관리과-6835
D0000044020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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