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2년 구매요구장비 수요 조사 알림 1. 관련근거 가.「소방장비관리법」제26조 및 제27조,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6조 나. 소방장비분류등의 관한 규정(시행2021.1.7.)소방청훈령 제196호[별표2]소방장비의 보유기준(제9조 관련) 2.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정비 등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소방장비 보유현황 및 `22년도 소방관서별 보강·교체가 필요한 구매 요구장비 수요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는 작성에 만전을 기하여 실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가. 소방장비 보유현황 작성 기준일 : 2021.11.1.(21년 구매장비 전체 적용) 첨부1 - 1번 시트(1.장비목록 및 기준) 및 2번 시트(2.계산(참고))를 참조하여 3번 시트 장비보유현황을 확인 - 3. 장비보유현황 작성 시 반드시 정확한“기준수량”산출하여 기재하여야 함 - 연도별 소방장비 보유현황은 “장비별 제조년도”를 기준으로 작성 ※ 시트3 장비보유현황은 각 소방관서에서 보낸 자료와 21년 구매 배정된 소방장비를 현행화한 자료임 나. 2022년도 구매요구장비 수요 조사 첨부2 - 2022년 각 소방관서 예산 3,000만원을 참조 확인하여 작성 - 4번 시트(4. 2021년 구매요구장비) 작성 (서식변경 금지) - 4번 시트 [표]의 센터1 ~ 센터8의 명칭은“신교”와 같이 센터명으로 수정 입력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구매요구 수량을 “보강”과 “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하되 소방서별 총 소요예산은 “배정총액”을 초과할 수 없음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장비란에 “분류”값과 “장비명”, “규격(내용)”, “단가” 및 구매 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 중 노란색음영 부분은 2021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구매요구 시 우선 반영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소방서별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 금지 나. 소방장비 보유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 다. 자료 제출기한 및 방법 : 2021.11.17.(수)까지 공문 제출 - 첨부파일 제목(예시) : “00(센터) 파일제목”으로 작성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붙 임 1. 2021년 보유현황(2021.10.6.기준) 1부 2. ´22년 진압장비 구매 요구내역(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남현 대응총괄팀장 김선군 재난관리과장 전결 11/08 代김선군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244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전송 02-553-3199 / / 부분공개(5,6)
24067265
20211109061508
본청
재난관리과-10244
D00000440248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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