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계약 변경 의뢰(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물품보관함 제작·설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 변경 의뢰(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물품보관함 제작·설치) 1. 박물관과-11750(2021.11.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물품보관함 제작·설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 변경하고자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물품보관함 제작·설치 - 업 체 명 : - 계약기간 : - 계약금액 : 나. 변경사항 구분 당 초 변 경 비고 다. 변경사유 라. 기타 붙임 1. 합의각서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3. 과업내용서(변경) 1부. 4. 변경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5. 계약변경계획 1부. 끝. 박물관과장 주무관 유예동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정유진 박물관과장 11/05 이성은 협조자 시행 박물관과-117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4192 /전송 02-2133-1447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4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합의각서_담당자날인.pdf

    비공개 문서

  • (붙임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물품보관함 제작설치).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 과업내용서_계약변경.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1) 견적서_물품보관함 제작 설치(수정).pdf

    비공개 문서

  • (붙임4-2) 비교견적서 1.pdf

    비공개 문서

  • (붙임4-3) 비교견적서 2.pdf

    비공개 문서

  • (붙임5) 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물품보관함 제작·설치 계약 변경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계약 변경 의뢰(평창동 미술문화복합공간 물품보관함 제작·설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문화시설추진단 박물관과
문서번호 박물관과-11767 생산일자 2021-1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예동 (02-2133-4192) 관리번호 D0000044005634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재보존정책 > 박물관운영 > 박물관운영관리 > 박물관건립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