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코로나19 재택근무 운영현황 제출(운영과)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자 총무과장 (경유) 제 목 코로나19 재택근무 운영현황 제출(운영과) 코로나19 사무실 밀집도 해소를 위한 재택근무 현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 운영기간: 2021. 11. 8.(월) ~ 11. 12.(금) 붙임 : 1. 재택근무조 편성현황 1부. 2. 사무실 밀집도 복무 실시계획 1부. 끝. 북서울미술관 운영부장 주무관 김해정 운영과장 代정재훈 운영부장 11/05 백기영 협조자 시행 운영과-7842 ( ) 접수 ( ) 우 01783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238 시립북서울미술관 운영과 (중계동) / 전화 02-2124-5220 /전송 02-2124-5280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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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택근무조 편성현황(운영과) 11.8~11.12.hwpx

    비공개 문서

  • 사무실 밀집도 현황 점검 서식(운영과) 2021.11.8.~11.12..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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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재택근무 운영현황 제출(운영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북서울미술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7842 생산일자 2021-1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해정 (02-2124-5220) 관리번호 D00000440123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