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소모품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2201(2021.10.25.) 호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체결 결과 보고」 나. 재난관리과-6847(2021.10.19.) 호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수의계약 의뢰」 다. 재난관리과-6816(2021.10.18.) 호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계획 보고」 2. 2021년 하반기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관련 물품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가. 배정일시 : 2021. 11. 8.(월) 10:00 ~ 나. 배정장소 : 본서 후정(감염관리실 앞) 다. 배정수량 : 3. 행정사항 ○ 각 119안전센터는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현장활동에 적극 활용하시고, 소모품 수령 후 `21.11.11.(목)까지 인수증(서식) 작성하여 재난관리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급소모품 배정 내역(각 119안전센터) 1부. 2. 인수증 서식(센터명 기재)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代김진철 재난관리과장 11/05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29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5)
24060716
20211106053507
본청
재난관리과-7329
D0000044005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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