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1월중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1월중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 알림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2220(’21.3.30.)호『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계획 알림』 나. 서울시 재난대응과-9480(‘21.5.6.)호『구급차 일일점검 등 안전관리 및 현장대응 철저』 다. 서울시 재난대응과-4398(’21.6.30.)호『코로나19 환자 대응 개인보호복 착용 철저』 라. 재난관리과-5276(’21.8.5.)호『2021년 상반기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결과 및 시행 철저』 마. 재난관리과-6610(‘21.10.5.)호『구급대원 응급처치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계획 알림』 2. 2021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오니, 해당 부서장은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간: 2021.11.8.(월) ~ 11.29.(월) 나. 대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구급대 다. 방법: 온라인 및 구급대별 직접 순회교육 다. 교관: 구급팀장 및 구급품질담당(구급운영) 라. 내용 ○ 구급대원 현장응급처치 표준지침 및 구급활동일지 작성법 ○ 심정지 환자 생존율 향상 등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 ○ 119구급대원 폭행사고 대응역량 향상 교육 : 체증관리 철저 및 광역수사대 등 요청 ○ 구급차량 일일점검 및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등 안전관리 운영 철저 당부 ○ 기계적가슴압박장치 사용법 등 응급처치 교육 ○ 코로나19 환자 대응 개인보호복 착용 교육 등 붙임 1.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 관리계획 방침서 1부. 2. 2021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및 매뉴얼 1부. 3. 코로나19 환자 현장대응 대책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담당자 황윤희 구급팀장 이영숙 재난관리과장 11/04 우경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15 ( ) 접수 ( ) 우 0313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78 3층 재난관리과 (운니동) / 전화 02-6981-5662 /전송 02-736-3117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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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hwp

    비공개 문서

  • 2021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 및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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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 환자 현장대응 대책 2차(20210412).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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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1월중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 교육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315 생산일자 2021-1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황윤희 (02-6981-5662) 관리번호 D0000043992335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