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긴급)120다산콜재단 확진자 발생에 따른 비상대응 요청 1. 120다산콜재단 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과 관련하여 유관기관의 긴급 비상운영을 협조 요청드리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지난 파업(10.20, 11.3)시 시행한 자체 대응계획에 준하여 대응하여 주시고 대응 결과는 120다산콜재단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120재단 조치계획 : 직원 귀가 조치 및 음성판정 시 복귀 - 라. 대상기관 : 해당 전기관 및 부서 (붙임 1 참조) 마. 기관별 조치사항 : 120 전화상담 중단에 따른 자체 응대계획 시행 및 결과 제출 - 자치구 120관련 부서에서는 교통, 보건 등 민원부서에 비상대응 내용 전달 - 자체 운영결과 제출 : 11.8(월) 오전 10시까지 (양식:붙임 2 참조) ※ 제출 : 해당기관(부서) → 120다산콜재단 붙임 1. 비상대응 해당 기관(부서) 목록 1부. 2. (참고) 10.20 비상대책 회의자료(결과보고 양식 포함)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120 관련 부서,교량안전과장,교통정책과장,버스정책과장,교통운영과장,교통지도과장,교통정보과장,대기정책과장,차량공해저감과장,보건의료정책과장,공원녹지정책과장,공간정보담당관,정보시스템담당관,감염병관리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총무과장),총무과장,도로관리과장,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장,서울교통공사사장 주무관 윤성원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1/0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35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6542 /전송 02-2133-0789 / sone2010@seoul.go.kr / 부분공개(5)
24047946
20211105055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6358
D00000440020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