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자 총무부장 (경유) 제 목 관급자재 계약취소 및 재구매 의뢰(개봉철도고가 성능개선 전기공사) 1. 설비부-15503호(2021.11. 02.)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에서 시행 중인 「개봉철도고가 성능개선 전기공사」의 관급자재를 아래와 같이 계약취소 및 재구매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취소 1) 계약취소 요청내역 : 기존 계약물량(붙임1) 참조 2) 계약취소 사유 : 선행공정(토목) 준공기한 연장에 따른 납품시기 미도래 나. 재구매 요청내역 1) 건 명 : 관급자재(철제가로등주 외 6종) 구매(개봉철도고가 성능개선 전기공사) 2) 구매내역 : 매입요구서(붙임2) 참조 3) 소요예산 : 4) 구매방법 : 5) 납품장소 : 개봉철도고가 성능개선 전기공사 현장 6) 납품기한 : 7) 예산과목 : 안전총괄실 교량안전과, 교량관리, 고가차도 및 입체교차로 관리, 개봉철도고가 바닥판교체 정비공사, 시설비 붙임 1. 계약취소 요청내역 1부 2. 조달물품 매입요구서 2부 3. 계약해지 합의각서 1부 4. 납품기한 연기 검토보고 1부. 끝. 설비부장 주무관 강민우 환경설비과장 김현기 설비부장 11/03 김호성 협조자 시행 설비부-15584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42-33(대치동)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2040-0384 /전송 02-2040-0365 / / 부분공개(5)
24043228
20211105055007
본청
설비부-15584
D00000439879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