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기록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용역계약체결(보행자불편해소 및 기관홍보를 위한 서울기록원 안내사인 설치) 1. 운영지원과-7135(2021.10.29.)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위 대호와 관련 아래와같이 계약을 체결 하여,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기한내 준공검사원을 제출토록하여 지체상금이 부과되는 일이 없도록 업체에 안내하도록 담당자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가. 계약현황 계 약 명 계약업체 계약기간 계약금액 보행자 불편해소 및 기관홍보를 위한 서울기록원 안내사인 설치 라우디자인 2021.11.2.∼11.15. 13,500,000원 나. 준공기한 : 2021.11.15. 다. 계약방법 : 전자수의시담 라.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소액수의계약) 붙임 용역계약서 1부. 끝. 주무관 임정민 운영지원과장 11/03 김필래 협조자 시행 운영지원과-7234 ( ) 접수 ( ) 우 0337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2길 7 (녹번동, 서울기록원) / 전화 02-350-5632 /전송 02-350-5605 / / 부분공개(7)
24043215
20211105055007
본청
운영지원과-7234
D00000439871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