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의뢰(긴급, 2021년 위드코로나 대비 위치기반 혼잡도 자동 수집 시스템 시범구축 용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입찰공고 의뢰(긴급, 2021년 위드코로나 대비 위치기반 혼잡도 자동 수집 시스템 시범구축 용역) 우리부서에서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긴급)를 의뢰하오니 협조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1년 위드코로나 대비 위치기반 혼잡도 자동 수집 시스템 시범구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다. 사 업 비 : 금99,643천원(금구천구백육십사만삼천원)/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마. 참가자격 : 입찰공고문(안) 및 제안요청서 참조[붙임 1, 3] 바. 공고내용 : 입찰공고문(안) 참조[붙임 1] 사. 공고방법 : 서울시 대표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조달(나라장터) 홈페이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 아. 예산과목(스마트도시담당관) : 지식정보사회선도기반구축, 정보화기반시설확충, 스마트도시민관협력, 전산개발비 자. 사전공개 결과 : 2021.10.26.(화) ~ 10.30.(금) - 의견1건 : 조달청 온라인 평가시스템 안내문 [붙임4] 차. 긴급공고 사유 : 코로나19 관련 동절기 시범운영을 위해 신속 진행 필요 [붙임11] 붙임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시행계획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보고 1부. 5. 예산타당성 심사결과 1부. 6. 산출내역서 1부. 7. 제한경쟁 사유서 1부. 8. 녹색제품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10.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1. 긴급공고 사유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이용익 지도서비스팀장 김남학 공간정보담당관 11/03 박희영 협조자 주무관 석현지 주무관 김연숙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106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8 /전송 2133-1073 / leekey78@seoul.go.kr / 부분공개(5)
24042495
20211105055007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1067
D000004399090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